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정보이용료현금화

Wiki Article

먼저 원스토어를 다운 받으셔서 회원가입을 하신 뒤에 핸드폰 인증을 받습니다.(지문등록및 등등)

소액결제 현금화가 상용화되면서 이용해주는 분들이 많아진 만큼 좀 더 수수료 싼 업체를 찾거나 아예 직접 하려는 분들도 많아졌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결제 전화기를 현금화하는 것은 수수료가 비싸더라도 미납 요금을 현금화하는 것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찾는 이유 입니다.

*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로부터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를 받아야 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다면 왜 사람마다 콘텐츠이용료와 정보이용료를 다르게 부르는걸까요?

이외에도 콘텐츠현금화, 컨텐츠이용료현금화, 구글현금화는 모두 같은 단어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표현하는 같은 말 입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거래 당사자간 합의를 하면 일반 상거래랑 다를바 없기 때문에 안전하며, 절차도 간단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가장 적게 드는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현금화 방법입니다. (방문 없이 전화나 카톡으로 거래 가능)

그 중 보통 휴대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으로 진행을 합니다.

*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약간씩 다를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사기 피해 사례 중에 구글 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한 사기가 가장 많으므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현금으로 거래할때는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휴대폰 소유자가 외국인이거나 법인 명의인 경우 정책이 적용될 수 있으므로 개인 번호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고 빠른 진행 방법입니다.

이런 경우는 보통 한도 초과 정책 메세지나 결제 불가 코드가 출력이 될것인데, 이때는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시도하면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티머니, 캐시비와 같은 교통카드 충전을 휴대폰 소액결제를 통해서 충전한 뒤 이를 다시 환불을 통해 현금화 할 수 있습니다. 

어찌보면 고객님들 입장에서는 더욱 간편한 방식이기 때문에 굳이 상품권 결제가 가능한 분들이지만 간편성을 위해 수수료를 조금 더 지불하더라도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가 직접 진행해주기를 바라는 분들이 많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